https://m.blog.naver.com/love392722/224298317675
주식 공부할수록 수익이 안 나는 이유
주식 스터디 후배 한 명이 진지하게 고민을 털어놨다. (본인 동의 받고 각색해서 적는 이야기입니다) 자기...
blog.naver.com
진짜 뼈맞았다
백번 읽고 하루에 3번 외치고 잘것
안오른 회사말고 좋은회사를 찾자
'투자 > 사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코스닥 바이오 투자자의 사색 (0) | 2026.06.07 |
|---|---|
| 전자공시 다운로더(모소밤부님) (0) | 2026.05.30 |
| FOMO가 온 주식투자자2(연금저축, 퇴직연금) (0) | 2026.05.11 |
| FOMO가 온 주식투자자(KORU) (0) | 2026.05.09 |
| YM리서치 로이님의 투자이야기 (0) | 2026.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