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 이야기
https://blog.naver.com/8740best/224308304342
오랜만에 바이오 관련된 이야기합니다. 잡담
바이오에서 한종목을 드라마틱하게 정성들여서 설명해주면 열광을 합니다. 내가 산 종목 저사람이 좋게 얘...
blog.naver.com
- 메지온
https://blog.naver.com/stmatt82/224308318750
[메지온] Fuel-1 실패와 Fuel-2로의 연결과정(feat. 오랜 기다림의 이유)
과거에 공부한 내용인데 한 번 더 공부해서 정리해봅니다. Fuel-1 결과 정리 Table 2 — 운동 수행 지표 ...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shryankim/224308364132
텐버거의 방식?
나는 내가 텐버거를 보는 눈이 있다고 생각 하지 않는다 그냥 계속 매일 들여다 보고 파고 생각하고 또 생...
blog.naver.com
- 디앤디파마텍
https://blog.naver.com/oracleyongsan/224308371873
디앤디파마텍, 아비트라지는 해소되는 중
뉴욕 맨해튼의 한 과일 가게에서 사과 한 박스가 10달러에 팔리고 있다. 같은 시간, 브루클린의 도매시장에...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chris201/224308298348
[디앤디파마텍] 그저 편안한 MASH 치료제 DD01 임상2상 Best in Class 데이터 리뷰 (feat. IR자료 리뷰)
1. 주간 후반 국내 시장도 미국시장도 AI랠리가 급 브레이크를 잡으며 혼란스러운 주말이지만 2. 매크로...
blog.naver.com
디앤디파마텍은 과거엔 그냥 멧세라 원툴인줄 알고 안쳐다봤었는데 꽤나 엄청난 포텐이 있는 회사인 것 같다.
이렇게 금리가 급격하게 올라 가는데 바이오를 보는게 맞나?
알빠노... 나의 길을 가자

월요일은 솔직히 겁나긴하네...
바이오를 조금 줄이고 반도체를 살 것인가... 바이오로 엉덩이 투자를 할 것 인가....
가지고 있으면 벌 것 같기야 하지만 그 안에서 운용의 묘를 발휘해보고 싶단 생각이 계속 든다
DISCLAIMER
본 자료는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유인, 투자 권고, 종목 리딩 등의 목적이 전혀 없습니다.
본 자료는 개인의 투자 스터디 차원에서 작성된 자료이며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본 자료에 대한 사항은 자료 작성자 개인이 작성한 자료이므로 작성자가 소속된 회사의 의견과는 무관합니다.
본 자료의 내용은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최정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해서는 개인의 결정으로 행해져야 하며 본 자료는 어떠한 판단의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투자 > 사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현금이 많아서 괴로운 사람들(깡토님) (0) | 2026.06.16 |
|---|---|
| 의교창님 투자이야기 (0) | 2026.06.14 |
| 전자공시 다운로더(모소밤부님) (0) | 2026.05.30 |
| 나는 어떤 투자자인가?? (0) | 2026.05.27 |
| FOMO가 온 주식투자자2(연금저축, 퇴직연금) (0) | 2026.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