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계좌에서는 세아제강지주를 팔고 안트로젠과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를 샀다. 8.6에 본계좌에서 큐리팔고 9.2에서 세컨계좌에서 사는게 뭐하는 짓인가 싶긴하지만,매매제한이 있다보니 생각보다 쉽진 않다.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현재상황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일지 많이 고민을 해보고 있지만 아직도 배워나가는 단계이다. 세아제강지주도 지금 가격대(6천억)면 더 빠질데가 있나 싶긴한데 그래도 이상하게 바이오가 마음이 더 편하다. ㅋㅋㅋㅋㅋ저 비정상인가요? ISA계좌에서는 거래가 더 적었어서 세아제강지주 매도 손실 확정만 딱 찍혀있다. 투자 구루들은 손절을 잘해야 한다고 많이들 얘기하시던데 나는 정말 훈련이 부족하다.-30%가 넘을때 까지 뜬눈으로 지켜보다니.. 정말 어렵지만 반드시 익혀야하는 기술? 전략? 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