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royvalue/224275285470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기투자 하는 이유
솔직하게 고백하자면, 최근에 초심을 좀 잃었다. 나는 원래 좋은 기업을 좋은 가격에 사서 기다리는 투자를...
blog.naver.com
구구절절 공감가는 이야기
투자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본인만의 스타일을 찾아야하고
본인의 스타일대로 투자를 해야하는 것 같다.
나도 올해 초에 시장의 변동성에서 베타를 찾아보고자 매매 빈도를 아주 늘렸었다.(평소 스타일과는 다르게)
퐁당퐁당 하는 시장에서 당퐁당퐁을 찍으며 코스피가 ATH를 찍을때 계좌는 쪼그라들...
내가 원래 투자하던 스타일을 다시 찾아가려고한다.
급할 필요가 전혀 없다.
살아 남는 것이 강한것이다.
'투자 > 사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FOMO가 온 주식투자자2(연금저축, 퇴직연금) (0) | 2026.05.11 |
|---|---|
| FOMO가 온 주식투자자(KORU) (0) | 2026.05.09 |
| [펌] 투자 고수 의교창님 이야기(feat. YM리서치) (0) | 2026.04.29 |
| 원유 선물 시장 이야기 (0) | 2026.04.18 |
| 투자를 어떻게 할 것인가?(와이스트릿 피터케이님) (1) | 2026.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