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헤이딜러에서 차량을 구매하며 써보는 후기 살면서 처음으로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다. 서울에 혼자 살다보니 차라는게 굳이 있어야하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살았다.골프를 배우면서 차가 있으면 좀 편한가?? 라고 생각했지만 어차피 뭐 골프 얼마나 친다고... 근데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기니 차가 반드시 있어야겠더라 신차를 사면 바로 감가를 맞고 이게 왜이렇게 아까운지..ㅋㅋㅋㅋㅋㅋ중고차를 알아보게 되었다. 굳이 좋은차가 필요한 것도 아니니.. 유명한 플랫폼이 몇개 있길래 쭉 찾아봤다 케이카, 엔카, 헤이딜러까지 각각 플랫폼마다 장단점이 있는 것 같은데 그 중 가장 최근에 중고차 판매까지 하고 있는 헤이딜러로 선택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단점을 그래도 나열해보자면... 케이카: 가장 믿을만하다? 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