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쏠림이 너무 심해서일까?기분탓일까? 평소 12명정도 참석하는 스터디에 참석자가 7명이었다.물론 우연의 일치일수도... 스터디를 하며 느낀점은아직 전자 닉스를 안사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이유가 있지는 않은 것 같다. 그냥 내가 맞았다는 것을 증명하기위해?너무 가파르게 오른 주가상승이 부담스러워서? 그럼에도 그것보다 더 좋은 주식이 있는지 논리적으로 답변하는 사람은 아직도 딱히 없는 것 같다. 이제는 틀림을 인정하고 전닉을 가야하는가...ㅋㅋㅋㅋㅋㅋ 마음을 비웠는데도 외부 노이즈에 휩쓸리면 고민이 생긴다. 차근차근하자 아웃만 당하지 않으면 된다. -------------------------------------------------- 260624 스터디 - 아이크래프트 AI인프라 시스템 통합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