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총 9개 기업인줄 알고 제미나이에게 리포트를 던져줬는데,리포트는 9개이지만 8개기업이라고 정확히 알려줬다.. 일단 여기서 놀랐음처음 AI가 나왔을때는 할루시네이션도 많고 정확히 정보를 짚어내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던거 같은데 정말 빠르게 발전하고있긴 한가보다. 지금 굉장히 눌려있는 섹터인 피부/화장품 업종 다만 돈(현금)을 꾸준히 잘 찍어내는 기업들이기때문에 언젠가는 빛을 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코스메카코리아의 자회사 잉글우드랩을 좋게보는데.... 여러번 공개매수를 했던 기업이다보니 결국 최종엔 공개매수 후 상장폐지로 가지않을까 하는 생각... 맛있어 보이는 기업이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