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음식

여의도 라멘 맛집 멘츠루 후기(깐풍기 맛집)

주시오패스 2026. 6. 21. 17:02



여의도 롯데캐슬 1층에 있는 멘츠루

 

멘츠루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블로그 포스팅 하다가 알게된 것인데, 체인점이었네 ㅎ

 

하긴 여의도에 체인점이 워낙 많다보니 체인점이 아닌 식당이 더 적지 않을까?

 

1층에서 공사를 할 때 부터 지켜보던 식당인데, 장사가 꽤나 잘되고있다.

 

점심을 가려면 한 11시 10분 정도에 회사에서 웨이팅을 걸고 출발하면 11시 20분쯤 도착. 거의 웨이팅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아마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한듯?

같이 가주셨던 차장님의 은혜로... 편히 들어갈 수 있었다.

 

 

쇼유라멘?

쇼유라멘 아니면 시오라멘이었는데... 내 기억엔 쇼유라멘...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음.

사실 라멘이 맛없는게 더 이상하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깐풍기를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그게 진짜 맛있따.

 

가격이 만원도 안했던거 같은데, 진짜 말 X

 

맥주 바로 한 잔 시킬뻔 했다.

 

웨이팅이 좀 있다보니 아카이코처럼 혼밥하기는 어려운 식당이겠지만, 아주 훌륭한 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