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롯데캐슬 1층에 있는 멘츠루
블로그 포스팅 하다가 알게된 것인데, 체인점이었네 ㅎ
하긴 여의도에 체인점이 워낙 많다보니 체인점이 아닌 식당이 더 적지 않을까?
1층에서 공사를 할 때 부터 지켜보던 식당인데, 장사가 꽤나 잘되고있다.
점심을 가려면 한 11시 10분 정도에 회사에서 웨이팅을 걸고 출발하면 11시 20분쯤 도착. 거의 웨이팅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아마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한듯?
같이 가주셨던 차장님의 은혜로... 편히 들어갈 수 있었다.

쇼유라멘 아니면 시오라멘이었는데... 내 기억엔 쇼유라멘...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음.
사실 라멘이 맛없는게 더 이상하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깐풍기를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그게 진짜 맛있따.
가격이 만원도 안했던거 같은데, 진짜 말 X
맥주 바로 한 잔 시킬뻔 했다.
웨이팅이 좀 있다보니 아카이코처럼 혼밥하기는 어려운 식당이겠지만, 아주 훌륭한 식당!!
'일상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뉴욕 3대 스테이크 맛집 피터루거 스테이크하우스(Peter Luger Steak House) (0) | 2026.05.14 |
|---|---|
| 오류동 중식 맛집 신생루 (0) | 2026.04.29 |
| 당산동 꽃게탕 맛집 당산항 (0) | 2026.04.28 |
| 영등포시장 오리 주물럭 맛집(산청생오리주물럭옻닭) (2) | 2026.04.15 |
| 영등포시장 전통의 중식 맛집 동순각 (0) | 2026.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