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시장 산청생오리주물럭옻닭에 다녀왔다.
동순각을 가는길에 길에서 말이 안되는 냄새가 나길래 뒤를 돌아봤는데 그때 이 식당을 처음 발견했다.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하고 얼마 지나지않아 방문!!

삼겹살을 구워도 맛있을 것 같은 돌판...

오리주물럭 반마리!
32,000원 정도 가격! 반값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한마리를 먹기엔 양이 너무 많으니... 반마리만 시켰다.
적당히 어머님께서 잘 구워주신다!

오리탕은 저 가루가 뭔지 모르겠지만 저게 킥인것 같다.(산초가루인가??)
오리탕이 되게 건강한 맛인데 주물럭이 짜기때문에 먹다보면 무한으로 들어간다.
소주랑 먹었어야하는데....

야채 정말 푸짐하게 주심.
상추가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거짓말 아니고 최홍만형 손정도 크기일듯..

볶음밥까지 빠질수가 있나...
볶음밥은 약간 찰기?가 있어서 볶음밥 보단 비빔밥 느낌이었다.
아주 맛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한맛!!!!
이제 영등포 시장을 떠나야하지만 또 오고 싶을 것 같은 식당이다.
'일상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류동 중식 맛집 신생루 (0) | 2026.04.29 |
|---|---|
| 당산동 꽃게탕 맛집 당산항 (0) | 2026.04.28 |
| 영등포시장 전통의 중식 맛집 동순각 (0) | 2026.04.14 |
| 마곡나루 칼국수 맛집 달인대보칼국수 본점 (0) | 2026.03.31 |
| 큰손곱도리탕 영등포점(곱도리탕 맛집) (0) | 2026.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