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 맛집 신생루에 다녀왔다.
이름에서 느껴지듯 중국집이다!
와이프와 집을 합친 날 이사를 하면 중국집을 가야하기 때문에 바로 방문!!!
21년에 처음 오류동에 이사왔을때 이사하고 갔던 중국집인데, 약 4~5년만에 다시 찾아왔다.
변한게 없구만..

군만두는 약 7천원인데, 그냥 중국집 군만두의 정석과 같은 맛이다.
탕수육 소스, 간장 할 것 없이 다 잘 어울리는 맛!

탕수육 소스는 아주 찐한 맛이다. 소스 색이 약간 당근 색(?) 이라고 해야하나
살짝 붉은 빛을 낸다. 튀김이 엄청 바삭하다기 보다는 고기맛이 잘 느껴지는 탕수육이었다.

쟁반짜장은 말해 무엇할까
그냥 맛있다. 해산물도 많고 버섯도 들어있어서 약간 건강한 맛도 느껴진다.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약간씩 매콤한 맛도 나는 쟁반짜장!!

정말 푸짐하게 먹었는데 결제할때 가격이 43,000원인가?
말이 안되는 가격이다
와이프가 허락해줘서 칭따오도 한병 먹은 것은 안비밀...
자주 가고싶은식당
'일상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의도 라멘 맛집 멘츠루 후기(깐풍기 맛집) (0) | 2026.06.21 |
|---|---|
| 뉴욕 3대 스테이크 맛집 피터루거 스테이크하우스(Peter Luger Steak House) (0) | 2026.05.14 |
| 당산동 꽃게탕 맛집 당산항 (0) | 2026.04.28 |
| 영등포시장 오리 주물럭 맛집(산청생오리주물럭옻닭) (2) | 2026.04.15 |
| 영등포시장 전통의 중식 맛집 동순각 (0) | 2026.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