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love392722/224316561182
현금이 많아서 괴로운 사람들
요즘 계좌를 보면 참 묘합니다. 주식이 없어서 괴롭습니다. 시장이 무너진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신고가 ...
blog.naver.com
정말 공감되는글
현재 내 상황에 딱 맞지않을까..
비교하지말자
'투자 > 사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K하이닉스 이야기 (0) | 2026.06.22 |
|---|---|
| 이그전(이은택의 그림으로 읽는 전략?) (0) | 2026.06.21 |
| 의교창님 투자이야기 (0) | 2026.06.14 |
| 코스닥 바이오 투자자의 사색 (0) | 2026.06.07 |
| 전자공시 다운로더(모소밤부님) (0) | 2026.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