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SA계좌에서는 세아제강지주를 팔고 안트로젠과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를 샀다.
8.6에 본계좌에서 큐리팔고 9.2에서 세컨계좌에서 사는게 뭐하는 짓인가 싶긴하지만,
매매제한이 있다보니 생각보다 쉽진 않다.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현재상황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일지 많이 고민을 해보고 있지만 아직도 배워나가는 단계이다.
세아제강지주도 지금 가격대(6천억)면 더 빠질데가 있나 싶긴한데 그래도 이상하게 바이오가 마음이 더 편하다. ㅋㅋㅋㅋㅋ
저 비정상인가요?

ISA계좌에서는 거래가 더 적었어서 세아제강지주 매도 손실 확정만 딱 찍혀있다.
투자 구루들은 손절을 잘해야 한다고 많이들 얘기하시던데 나는 정말 훈련이 부족하다.
-30%가 넘을때 까지 뜬눈으로 지켜보다니..
정말 어렵지만 반드시 익혀야하는 기술? 전략? 이라고 생각...
6월은 매매가 더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잘 견디고 이겨내자
DISCLAIMER
본 자료는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유인, 투자 권고, 종목 리딩 등의 목적이 전혀 없습니다.
본 자료는 개인의 투자 스터디 차원에서 작성된 자료이며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본 자료에 대한 사항은 자료 작성자 개인이 작성한 자료이므로 작성자가 소속된 회사의 의견과는 무관합니다.
본 자료의 내용은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최정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해서는 개인의 결정으로 행해져야 하며 본 자료는 어떠한 판단의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투자 > 투자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6년 5월 매매기록(260501~260531)_1부 (0) | 2026.06.02 |
|---|---|
| 26년 4월 매매기록(260401~260430)_2부 (0) | 2026.05.06 |
| 26년 4월 매매기록(260401~260430)_1부 (0) | 2026.05.06 |
| 260427 포트폴리오와 고민 2탄 (0) | 2026.04.27 |
| 260420 포트폴리오와 고민 (1) | 2026.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