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년 4월 본계좌의 실현손익이다.
확실히 올해 초 대비해서 매매가 줄어들긴 한듯?

막상 매매기록으로 보면 생각보다 매매를 많이 한지도??ㅋㅋㅋㅋㅋㅋ
그냥 매매일수가 조금 줄어든 것 아닌가? 싶군...
4월은 뻘짓을 많이해서 나름 좋게보는 종목 세팅을 딱하고 그 이후에 매매를 많이 안했다.
반도체를 많이 담지 않은 것에 대한 반성과
4월초 삼천당제약으로 큰 손실을 입은 것에 대한 큰 반성을 해본다.
사실 4월에 이익이 난건 그냥 알테오젠 평가이익이 찍혀있던 거 매도해서 이익이 난거고 계좌는 오히려 쪼그라들었다.
5월은 다시 화이팅해봐야지
DISCLAIMER
본 자료는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유인, 투자 권고, 종목 리딩 등의 목적이 전혀 없습니다.
본 자료는 개인의 투자 스터디 차원에서 작성된 자료이며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 소재의 증빙자료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본 자료에 대한 사항은 자료 작성자 개인이 작성한 자료이므로 작성자가 소속된 회사의 의견과는 무관합니다.
본 자료의 내용은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최정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투자 판단에 대해서는 개인의 결정으로 행해져야 하며 본 자료는 어떠한 판단의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투자 > 투자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6년 5월 매매기록(260501~260531)_1부 (0) | 2026.06.02 |
|---|---|
| 26년 4월 매매기록(260401~260430)_2부 (0) | 2026.05.06 |
| 260427 포트폴리오와 고민 2탄 (0) | 2026.04.27 |
| 260420 포트폴리오와 고민 (1) | 2026.04.20 |
| 20260408 반성문 (0) | 2026.04.09 |